활동지원 게시판

   
  • 활동지원제도 안내
  • 활동지원 게시판
  • 활동지원 연결
  • 활동지원 자료실

활동지원 게시판
홈 > 활동지원서비스 > 활동지원 게시판
활동지원 게시판

스마트폰 비밀번호 변경관련(90일내) 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6-04 14:59 조회373회 댓글0건

본문

스마트폰 문제해결 방법

 

1. 스마트폰 비밀번호를 5번 틀려서 로그인을 할 수 없어요

 

로그인시 5회 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로그인에 실패하게 된 경우,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게 되면 센터로 전화하여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할 것!

    

초기화가 완료되면 전자바우처 결제APP’실행한 후 비밀번호란에

ssis@전화번호뒷자리 4자리를 입력

 

비밀번호변경하세요가 뜨면 확인을 누름

     

기존 비밀번호란에

ssis@전화번호뒷자리4자리 입력

 

새 비밀번호란에 원래 사용했던

비밀번호 입력(영문, 숫자, 특수

문자 세 가지를 하나 이상 포함

하여 10자 이상15자 이하)

 

새 비밀번호 확인란에 비밀번호

한번 더 입력

 

비밀번호되었습니다가 뜨면 확인

 

2. 로그인을 했더니 비밀번호를 변경하라고 뜨네요

 

스마트폰은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90일 주기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90일주기 비밀번호 변경방법

전자바우처 결제APP’실행 로그인

 

비밀번호변경하세요뜨면 확인

 

기존 비밀번호란에 로그인한

비밀번호 입력

 

새 비밀번호란에 원래 쓰시던 비밀

번호에서 특수문자만 바꿔 입력

 

(예시: scil2222@ -> scil2222#

, ,,? 등 일부특수기호는

적용안되므로

@,#,!를 추천합니다.)

새 비밀번호 확인란에 바꾼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이메일수집거부
[05768]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507 거여빌딩 6층    전화 : 02-404-0920    팩스 : 02-404-0930    이메일: seoulcil@hanmail.net
Copyright © 2016 서울장애인자립생활센터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