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지원 게시판

   
  • 활동지원제도 안내
  • 활동지원 게시판
  • 활동지원 연결
  • 활동지원 자료실

활동지원 게시판
홈 > 활동지원서비스 > 활동지원 게시판
활동지원 게시판

2019년4월23일,25일,30일 간헐적 시스템 중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4-18 10:15 조회20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사회보장정보원측에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 장애 예방을 위한 정기작업 시간동안 부득이 서비스 결제,
본인부담금 입금 등 간헐적으로 중단 될 예정입니다.

이에, 각 기관에서는 소속 제공인력 및 서비스 대상자에게
바우처 결제 및 본인부담금 입금이 불가함을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시간
      - 2019년 04월23일(화) 21:00 ~ 23:00
      - 2019년 04월25일(목) 21:00 ~ 23:00
      - 2019년 04월30일(화) 20:00 ~ 23:00
        ※ 작업 진행에 따라 시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나. 중단서비스 : 국민행복카드를 통한 바우처 서비스 결제, 결제앱 서비스, 본인부담금 입금 등

    다. 대상사업 : 노인돌봄서비스, 가사간병방문지원, 산모신생아건겅관리지원, 장애인활동지원(추가지원사업 포함),지역사회서비스투자, 발달재활서비스, 언어발달서비스, 발달장애인부모상담지원,발달장애인주간활동서비스, 임신출산진료비지원, 청소년산모임신출산의료비지원, 기저귀조제분유지원, 아이돌봄지원, 에너지바우처, 여성청소년보건위생물품지원

    라. 작업사유 : 전자바우처시스템 장애 예방을 위한 정기작업

    마. 협조요청 사항
      - 서비스 대상자, 제공인력에게 바우처 결제 및 본인부담금 입금 불가 안내 요망
※ 특히, 자동이체 대상자의 경우 본인부담금 정상 입금 완료 여부 확인 필수
      - 동 작업으로 인한 중단시간에 제공한 서비스를 소급결제 하실 경우
        소급결제 사유는 "서버접속실패"로 선택

전자바우처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 1566-3232(내선4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이메일수집거부
[05768]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507 거여빌딩 6층    전화 : 02-404-0920    팩스 : 02-404-0930    이메일: seoulcil@hanmail.net
Copyright © 2016 서울장애인자립생활센터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