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지원 게시판

   
  • 활동지원제도 안내
  • 활동지원 게시판
  • 활동지원 연결
  • 활동지원 자료실

활동지원 게시판
홈 > 활동지원서비스 > 활동지원 게시판
활동지원 게시판

전자바우처 공지사항 안내(본인부담금 납부 및 결제 중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5 16:04 조회38회 댓글0건

본문

전자바우처시스템의 안정성 강화를 위해
    11월1일(목) 21시부터 11월2일(금) 07시까지 약 10시간 동안
    스토리지(정보저장장치) 증설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해당 기간에 부득이 전자바우처시스템 및 결제시스템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소속 제공인력 및 서비스 대상자에게
    본인부담금 입금 및 바우처 결제가 불가함을 안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가. 대상사업 :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사업(전사업)

    나. 중단기간 : 20I8년 11월 1일(목) 21:00 ~ 11월 2일(금) 07:00 (10시간)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조정(증감)될 수 있습니다.

    다. 중단사유 : 스토리지(정보저장장치) 장비 증설

    라. 기대효과 : 전자바우처시스템 안정화 및 처리속도 향상

    마. 중단범위 : 전자바우처시스템 전체

       - 바우처 결제, 본인부담금 납부(노인돌봄종합, 노인단기가사, 장애인활동지원, 가사간병방문 등)
       - 전자바우처 포털, 업무지원시스템 등 시스템 접속

    바. 협조요청
       - 대상자 및 제공인력에게 바우처 결제 및 본인부담금 납부 불가 안내 요망
       - 중단기간에 대해 소급결제 하실 경우 소급결제 사유는 "서버접속실패"로 선택

 

    전자바우처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 1566-3232(내선4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이메일수집거부
[05768]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507 거여빌딩 6층    전화 : 02-404-0920    팩스 : 02-404-0930    이메일: seoulcil@hanmail.net
Copyright © 2016 서울장애인자립생활센터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